마크피에뉴, F/W 더 클래식 체크 컬렉션 커플 실내 수영복 출시
서울--(뉴스와이어)--마크피에뉴(MARKPIANU)가 오는 9월 현대적인 컬러 배색이 돋보이는 클래식 무드의 남녀 실내수영복인 ‘더 클래식 체크 컬렉션’을 선보인다.
마크피에뉴 더 클래식 체크 컬렉션은 스위머들에게 사랑받는 체크 스타일을 적용해 현대적이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완성됐다. 레트로 감성의 체크 무늬로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음은 물론 매일 부담 없이 입기 좋은 컬러감이기에 케주얼과 포멀을 동시에 챙겼다.
컬렉션은 ‘아이거’, ‘글렌’, ‘케이프’로 구성돼 있으며, 여자 원피스 수영복과 남자 브리프 커플 스타일로 만나 볼 수 있다.
몸을 잡아 주는 탄탄이 material 라인
마크피에뉴의 더 클래식 체크 컬렉션 스타일은 탄탄이 소재를 사용해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한다. 라인을 살려주는 탄탄한 착용감을 확보해 수영 애호가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기존의 탄탄이 수영복의 소재는 폴리에스테르 100%로 구성돼 견고하고 오래 입을 수 있지만 신축성이 낮아 착용감이 좋지 않다는 단점이 있었다.
더 클래식 체크 컬렉션 수영복은 실내 스위머 전용 탄탄이(폴리에스테르) 소재에 신축성을 가미한 최신소재인 ‘Abyss’를 사용해 기존 수영복들과 차별화를 꾀했으며, 내구성이 좋아 오래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 클래식 체크 수영복 컬렉션 주요 특징
· 세련된 디자인
- 수축과 변형이 적은 탄탄한 탄탄이 소재 베이직한 디자인에 컬러 배색 포인트로 실내뿐 아니라 호캉스 & 바캉스등 야외에서 체크 패턴은 물론, 경쟁 수영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활동에 적합한 세련된 스타일의 디자인
· 최신유행의 핏
- 몸을 편안하게 잡아주는 것은 물론 다양한 한국인 남녀의 체형을 반영한 최신유행의 미들 컷 핏 라인
· 하이퀄리티 소재
- 100% 폴리에스테르로 제작되었음에도 적절한 늘어남이 있는 최신소재의 수영복으로 실내·외 실외를 가리지 않고 편안함과 유연성 제공
· 유니크한 스타일
- 더 클래식 체크 컬렉션은 수영활동의 우아함과 실용성을 겸비한 스윔웨어로 데일리 스윔 활동에서의 패션요구 충족
마크피에뉴는 9월 여성 스위머들에게 사랑 받았던 ‘마크피에뉴 fresh up 애플 스타일’도 공식 홈페이지(www.markpianu.com)에서 만나 볼 수 있다고 밝혔다.
마크피에뉴 소개
마크피에뉴는 수영을 즐기는 스윔머들을 데일리 스타일링 스윔웨어로 기능성 신소재와 마크피에뉴만의 컬러 무드 그리고 세련된 스타일로 데일리 스윔 라이프에 즐거움을 더한다. 마크피에뉴만의 스윔 라이프의 개별 개성과 패션 그리고 디자인면과 기능성, 일상 속 수영을 즐기는 스윔라이프 활동에 스타일링을 즐기는 패션 스윔웨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