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 부산 커넥트현대점 전경
서울--(뉴스와이어)--덴마크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가 부산에 커넥트현대점을 6일 그랜드 오픈했다고 밝혔다.
커넥트현대는 현대백화점 부산점이 두 달간의 재단장 끝에 ‘사람, 장소, 문화를 연결(커넥트)하는 플레이그라운드’라는 콘셉트로 새롭게 오픈한 지역 맞춤형·도심형 복합쇼핑몰이다.
커넥트현대의 리뉴얼 개장에 따라 템퍼 매장도 8층 리빙관에 새단장을 마치고 6일부터 고객들을 맞이한다. 가구, 침구, 리빙 및 가전점과 같은 층에 위치해 이사 및 혼수 준비 시 편리한 쇼핑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더욱 쾌적해진 매장에서 고객들은 차원이 다른 편안함을 선사하는 템퍼의 매트리스와, 침대의 활용도를 높여줘 최근 신혼부부들에게 인기있는 모션베드(전동침대) 등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템퍼는 커넥트현대점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템퍼 매트리스, 모션베드, 프레임 전 품목에 최대 35%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일부 매트리스 제품은 세트로 구매 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템퍼 원(ONE) 베개를 50% 할인 판매한다.
템퍼코리아는 새롭게 단장한 템퍼 커넥트현대점에서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 보고 나에게 꼭 맞는 제품을 선택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템퍼코리아 소개
덴마크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TEMPUR)’는 NASA에서 인정하고 미국우주재단에서 인증한 유일한 매트리스 브랜드다. 1960년대 후반 미국 항공우주국(NASA)의 과학자들이 우주왕복선에 사용할 신소재를 발명한 이후 이 소재의 잠재력을 알아본 템퍼의 설립자들이 수년 간의 연구 끝에 TEMPUR® 소재로 상용화에 성공하면서 세계 최초의 점탄성 매트리스와 베개가 탄생했다. 템퍼는 유럽 최고 권위의 인증기관인 독일 TÜV 라인란드(TÜV Rheinland) LGA 인증을 획득하면서 제품의 안전성 및 내구성 등을 인정받았으며, 지속가능성과 투명성 확보를 위한 노력으로 2023년 신제품에 유럽의 섬유 제품 품질 인증인 오코텍스(OEKO-TEX)의 ‘MADE IN GREEN’ 라벨을 획득했다. 또한 수면 전문가와 디자이너, 그리고 엔지니어와 함께 개개인의 몸에 맞는 지지력과 월등한 편안함을 갖춘 완벽한 소재 개발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